김민희 "특전사 연예인 P군, 퇴폐 안마방 지금도 다니냐"


“대단한 여행가를 꿈꾸던 나는 평범한 직장인이 되었다.”TV에 나오는 여행 프로그램을 보면 ‘여행하면서 돈도 벌고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곤 한다. 또 약 10여분 만에 불법행위 없이 환불을 해 나왔으며, 사건 당일 앞서 방문했던 두 곳의 마사지 샵은 건전한 마사지샵이었다고 주장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임상길 부장검사)는 26일 안마시술소에 여 종업원 수십명을 고용해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성매매알선등행위의처벌에관한법률위반)로 박 모씨를 구속기소하고 동업자 이 모씨 등 5명을 불구속 기소했다. 상추는 "무슨 일이 있어도 만기전역을 하리라 마음먹고 의무심사 신청을 하지 않고 물리치료와 재활을 하면서 퇴원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네.. 네; 감사합니다" 라며 이미 노예가 되버린 말투가 너무 웃겼던지 풋 하고 웃으며 "스탠덥 스탠덥!" 하며 나를 이르켜세웠다. 이제 뭘하지 뭘할까 뭐하나 뭐지 라는 뭐의 대한 문장만 머릿속에 맴돌았다눈을 마주치지못하고 기합들어간 차렷자세를 하고있는 나에게 누나는 대뜸 말을 걸었다. 경찰은 또 시각장애인인 최씨와 신씨가 C안마의 실제 업주가 아닐 개연성이 큰 것으로 보고 업소 관계자를 상대로 실제 업주가 있는지 수사하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최씨는 지난해 12월 영등포구 여의도동의 `C안마'를 인수해 지난달까지 최소 250여명에게 성매매를 알선해 1억1천여만원의 부당이익을 올린 혐의를 받고 있다.


A씨가 임신으로 일을 쉬게 되면서 생활비 50만원을 당분간 내지 않겠다고 하자 남편은 어떻게든 내야 한다며 야박하게 굴었다. 남편은 새벽까지 연락이 안되는 날들이 종종 있었고 A씨는 주변 지인들을 통해 남편이 몰래 불법 안마소를 다니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항소심 재판부는 “검사가 제출한 증거들 만으로는 피고인들이 이사건 업소에 출동한 당시 안마사와 손님이 있는 사실을 알면서도 사무처리를 그르치게 할 목적 및 고의로 범행했다고 인정하기 부족하고 달리 이를 인정할 증거가 없다”고 판시했다. 나라는 존재 하나 때문에 내 주변 사람들이 이렇게 힘들어 질 수 있구나…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진실을 알아주겠지’라고 믿어왔는데… 결국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븐은 “하지만 무엇보다도 근무지를 무단이탈한 것은 명백한 저의 잘못”이라며 “그로 인해 여러 파장이 생겼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지금 이 순간까지 깊이 반성하고 사죄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곳에서 맹인 마사지를 받기 위해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장소 자체가 오해를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취소하고 바로 나왔다” “저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그런 나쁜 행동은 절대 하지 않았고, 그럴 의도조차 없었다”고 해명했다.


[쿠키 연예] 세븐(최동욱)과 10년째 공식 연인사이인 박한별이 곤혹스러워하고 있다. 연예병사로 복무중인 세븐이 상추(이상철)과 함께 공연을 갔다가 술을 마시고 안마시술소(안마방)까지 출입한 사실이 드러났기 때문인데, 박한별과 세븐의 소속사는 무대응으로 일관하고 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연예계 대표 동갑내기 장수 커플로 손꼽혔던 세븐과 이다해는8년의 연애 끝에 2023년 5월 6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경찰이 지난 5월부터 성매매업소 특별단속에 나서면서 서울 강남의 이른바 잘나가는 안마방 10곳이 추가로 문을 닫게 됐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학교 200m 안 성매매 업소는 철거할 수 있다는 학교보건법 등이 확대 적용되면서 아예 철거가 가능해졌습니다. 어제는 배우 송윤아 씨가 SNS에서 자신의 심정을 담은 글을 올렸다는 그런 소식을 여러분과 함께 생각해 봤죠. 가수 세븐 씨가 그간 말하지 못했던 답답한 심정을 SNS를 통해서 털어놨다는 얘기인데 일단 그 답답한 심정이 생기게 된 원인, 바로 2013년 군 복무 중에 발생한 안마방 사건이죠. 한 수사과 형사는”윤락 수사는 결과에 비해 과정이 너무 힘들다”며 “표적수사도 거론되는 등 신경이 쓰이고 실제로 절도범이나 관리조폭을 잡는 것이 인사고과 반영 점수도 높아 경찰들 대부분이 신경 윤락 단속을 기피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귀띔했다.


충북도교육청은 지난 7월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직업교육 등을 위해 운영하는 '어울림休'를 운영하고 있다.(충북도교육청 제공). 특히 청주맹학교는 “교육청 등이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에게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해 직업교육 프로그램의 모범사례를 남긴다면 향후 시각장애인의 직업형태가 공공기관이나 사업체로 더욱 확대돼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의료법 위반 소지와 관련 도교육청은 본청 내에 설치한 이 시설은 체험 실습을 위해 본청 직원을 대상으로 비영리로 운영하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본청 뒤 사랑관 1층에 마련한 안마방은 일반 안마방과 유사한 구조로 안내대와 탈의실, 침실 두 곳은 커튼으로 공간을 구분했다. 안마서비스를 제공하는 학생들은 40분 일하고 20분 휴식시간을 갖는데 별도의 휴식공간은 마련되지 않았다.


두 사람은 당시 안마시술을 받지 않고 바로 가게를 빠져나왔지만, 이 사건으로 세븐은 ‘안마방 출입 연예인’이라는 오명을 얻게 됐다. 세븐은 지난 2013년 한 시사프로그램에서 다뤄진 연예병사들의 군 복무 실태에서 안마방에 출입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춘천 위문열차 공연을 마친 연예병사들이 안마시술소를 찾는 모습에 상추와 세븐이 포함돼 있었던 것. 보도에 따르면 이씨는 서울 모처에서 성인안마방을 운영하며 인터넷 등으로 이용객을 모집해왔다.


앞서 '어울림休' 운영 소식이 알려지면서 정서에 맞지 않고 근무시간에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는 의견과 함께 적절성 시비가 일었다. 충북도교육청은 지난 7월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직업교육 등을 위해 운영하는 '어울림休'를 운영하고 있다.(충북도교육청 제공).처음 한 달 동안 이용한 직원 61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만족도 설문 조사에서도 좋은 평가와 함께 이용을 확대하자는 의견이 나왔다. 청주맹학교는 ‘어울림 ‘休’는 미래 지향적인 복지사업이며 가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도교육청은 청사 내 어울림 ‘休’란 간판으로 ‘안마시술소’를 설치하고 다음주 9일부터 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어울림 休는 산학겸임교사 1명 및 행복나눔인턴(실습생) 2명이 근무하고, 많은 학생들이 실습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행복나눔인턴(실습생)은 학기별 순환 근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교육청은 3일 내부 공문을 통해 시각장애 학생의 현장실습 기회 제공과 바쁜 업무에 지친 본청 직원에게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울림'休'(헬스키퍼)를 9일부터 운영한다고 공지했다.


그러나 항소심에서 B씨는 1심 증언과 달리 안마방이 퇴폐 업소라는 점을 알고 있었으며 A씨와도 유사성행위를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주)엔비엔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그러면서 박중현 교수는 "사실 저의 불미스러운 언행으로 학생들이 고통받고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는 솔직히 당황하고 경황이 없었다"며 "이 일에 대한 제 잘못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피하려고 사죄하는 마음을 전달하지 못한 것이 아니다. 오해 없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연예사병으로 군 복무 중인 세븐과 상추가 음주를 하고 안마시술소를 찾은 모습이 폭로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국방부가 ‘조사 중’이라며 엄중 처벌을 예고했다. 네...사실 가정꾸리고 자식이있는 경우라면 정말 죽을각오로 남편잡은뒤에 자식생각해서 한번은 참으란뜻에서 할수 있는말이라고는 생각합니다.


이다해가 매입한 빌라는 일명 '스타 빌라'로 불리는 '논현 라폴리움',부동산 업계에 종사하는 한 전문가는"당시 매입가는 25억 9,445만 원"이라고 귀띔했습니다. 이다해는 앞선 2013년, 전용면적 491㎡, 540㎡ 두 타입으로 구성돼 있는서울 강남구 논현동 고급 빌라를 매입했습니다. 세븐이"때로는 아들처럼, 때로는 남편처럼 멋진 사위가 될테니까 어머니도 지금처럼 사랑스러운 어머니가 되어 달라. 사랑한다"라고 말한 뒤 장모를 위한 프러포즈 반지를 건네자 이를 지켜보던 이다해는 "고맙다"라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오피 오피타임 수원오피 서울오피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